본문 바로가기
개발일지/개발일지

개발일지_7) Java to Python 그리고 우공이산(愚公移山)

by Fola 2022. 3. 28.

우공이산(愚公移山) - 어리석은 사람이 산을 옮긴다

 

1.

주력 언어를 자바에서 파이썬으로 옮기기로 했습니다.

 

 

2.

공부를 시작하는 시점에서는 정보가 너무 없었고,

국비 교육 과정에 대한 선택의 폭도 없었어요.

 

자바 개발자 직업훈련 4개월이 조금 안 되는 시점.

과거에는 전혀 알지 못했던 많은 길이 보이기 시작했고

저는 제가 원하는, 스스로가 조금 더 행복해질 수 있는 방향을 찾아 나아가기로 했습니다. 

 

 

3.

국비 자바 수업을 따라가지 않고

따로 Django 를 이용한 웹 개발을 공부하고 있어요.

 

장기적으로는 데이터를 다루는 개발자가 되고 싶습니다.

 

 

4.

매일 새 지식을 배우고, 찾아보고, 적용하고, 고민하고, 만들고 있어요.

또 개발 공부를 시작한 이후의 내 삶이 지난 과거보다 더 만족스럽습니다.

 

저는 제가 결국 산을 옮기리라고 믿어요.

댓글